[관광형] 케언즈 &
 시드니 & 골드코스트
  호주  >  호주  
[관광형] 케언즈 & 시드니
▣ 케언즈 & 시드니 상품 안내 ▣

1. 쿠란다 마을
: 숲속의 작은 마을이라 크게 볼거리는 많은 편은 아니지만 케언즈에서 쿠란다까지 갈때 이용하는 케이블카나 기차때문에 모든이들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 카(대략1시간30분소요)이며 케이블카에서 내려다 보는 자연경관이 장관입니다. 가는 중간 중간에 내려서 산책로를 따라 구경도 할수 있어 호주의 대자연을 느끼기에 그만인것 같습니다.
쿠란다 마을에서 즐기는 Kuranda Rainforestation'관광은 호주에 대한 강한 인상을 남겨줍니다.
- Dream time work(원주민쇼, 부메랑&창던지기 체험), Tropical BBQ 중식, 호주 열대우림 수륙 양용차 Army Duck Tour, Wildlife World(코알라, 캥거루, 악어농장 등)

2.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크루즈 투어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세계 최대의 산호초 지대인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를 감상하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시는 프로그램입니다. 케언즈에서는 빠질 수 없는 핵심 코스 입니다.

3. 시드니 관광거리
▪ 오페라 하우스 - 커팅된 오렌지 조각에서 그 디자인이 유래 되었다는 시드니 항의 오페라 하우스는 14년 간의 공사를 거쳐 1973년에 완성되었습니다. 실내는 5개의 크고 작은 공연장이 있으며, 부설되어 있는 방이 무려 1,000여개에 이르며 가장 큰 콘서트 홀은 2,700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1,600명의 관객을 수용하는 오페라 극장 등도 유명합니다.
▪ 하버 브리지 - 길이 1,149m, 가장 높은 곳의 높이 134m를 자랑하는 세계에서 2번째로 긴다리로 오페라 하우스와 함께 시드니의 상징물이며 1932년에 개통된 다리로 시드니 중심부와 북부지역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다리를 지탱하는 4개의 교각에 들어갈 수도 있으며 캠버랜드 거리에서 계단을 올라 교각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시드니만의 전망이 일품이며 더 록스의 컴버랜드 스트리트에서 나와 교량의 인도를 통하여 파일론 전망대로 갈 수 있으며 200개의 계단을 올라가면 환상적인 항구의 경관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 본다이 비치 - 본다이(Bondi)는 호주 원주민 언어로 '바위에 부서지는 흰 파도'라는 뜻이며 이름 그대로 파도가 높아서 서핑의 명소로 유명하며 젊은이들이 항상 붐비는 젊음의 해변가입니다.
▪ 갭팍 - 약 100M 높이의 절벽이 사람을 삼킬 듯이 서 있는 이곳은 개척 시대에 힘든 노동과 가난함,고독에 절망한 죄인들이 몸을 던졌다고 하며 아직도 시드니의 자살명소로 알려진 공원입니다. 눈 아래 파도가 밀려들어 부서지는 호쾌한 경관이 펼쳐지며 아득한 저편으로 눈을 돌리면 타스매니아 해의 수평선과 맞은 편 언덕인 노스헤드가 보이는 경승지로 인기가 높으며 이 절벽을 따라 산책로가 이어져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이곳은 영화 "빠삐용"의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Cairns_그레이트 배리어 리프_리프 매직
Cairns_그레이트 배리어 리프_리프 매직
Cairns_리프 매직
Cairns_쿠란다 마을_스카이 레일
Carins_쿠란다 마을_드림타임워크
Sydeny_하버브리지
Sydeny_갭팍
Sydeny_본다이 비치
Sydeny_오페라하우스
Copyrightⓒ 2009. (주)드림리조트
지번 : 서울 강남구 논현동 88-5 이룸빌딩 4층 도로명 : 서울 강남구 학동로 33길 7 이룸빌딩 4층
Tel:02-569-0040 / Fax:02-569-0042 | 사업자등록번호 : 220-87-79043
회사소개 오시는 길 여행약관 사이트맵